Music_Box/가요&연주곡

[추천 곡] 토이(TOY) -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김연우) (가사, 코드 악보)

Wonssing 2017. 7. 20. 21:22
반응형


토이(TOY) -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김연우)







토이(TOY)의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입니다.



작사,작곡 유희열, 보컬 김연우가 부른 노래 입니다.



토이(TOY)의 유명한 대표 곡 중 하나로 많이 좋아하는 곡 입니다.



여러 가수들이 방송이나 라디오에서 많이 부르기도 하고,



노래방에서도 많이 불리는 곡이죠.



코드 악보는 원키 입니다.




.








.




< 가사 및 코드 >

토이(TOY) -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김연우) (가사, 코드 악보)







[기타 코드표]



[가수의 다른 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