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_Box/가요&연주곡

[추천 곡] 그대네요 - 성시경, 아이유 (가사, 기타 코드)

Wonssing 2017. 6. 5. 06:00
반응형

그대네요 - 성시경, 아이유



성시경, 아이유의 [그대네요] 입니다.


코드 악보는 원키로 올렸습니다.



[앨범 소개]


2년 만에 만나는 성시경의 목소리 `그대네요`

2008년 < 안녕 나의 사랑 > 을 부르며 우리 곁을 떠났던 성시경이 2년간의 군 생활을 마치고 디지털 싱글 `그대네요`로 돌아왔다. 


가을 바람이 속삭이는 사랑, 그리고 이별

사랑과 이별의 안타까움을 노래하는 `그대네요`는 누구나 한번쯤은 겪어봤을 애틋한 감정을 얘기한다. 이 곡은 성시경과 절친한 프로듀서 김형석이 만든 곡으로 아름다운 멜로디에 녹아내린 애절한 가사가 더욱 더 가슴을 애리게 한다. 특히 월트디즈니 사운드 트랙을 듣는 것과 같은 환상적인 현악기들의 향연에 성시경, 아이유의 애절한 목소리는 환상적인 조합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성시경과 아이유, 환상의 하모니


듀엣곡인 `그대네요`를 함께 부른 아이유는 나이가 어림에도 불구하고 미묘한 감정들을 잘 표현해냈는데, 이는 실력파 가수로서도 손색이 없는 모습을 확실하게 보여주었다는 평이다. 10대에게 어려울 수도 있는 가사와 곡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곡 해석력으로 사랑과 이별의 아픔을 잘 표현해냈다. 


성시경 역시 전체적인 곡에 대한 흐름과 느낌을 아이유에게 설명해주며 직접 보컬디렉을 보는 등 선배다운 면모로 녹음 현장을 잘 리드하며 훈훈한 녹음 분위기를 만들었다. 아름다운 곡에 입혀진 두 사람의 목소리는 듣는 이의 가슴 속에 잔잔한 감동을 전해줄 것이다.


10주년 기념 콘서트, 가을 한가운데 팬들에게 들려줄 `그대네요`


군 제대 후 신보음반 및 콘서트 준비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성시경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인 `그대네요`는 팬들의 기다림에 대한 보답의 선물이기도 하다. 한창 가을일 10월 16,17일 그의 콘서트장에서 들려올 환상의 멜로디가 기다려진다. 








.




< 가사 및 코드 >



.







[기타 코드표]


2017/03/09 - [Music_Box/가요&연주곡] - 기타 코드표 정리



[가수의 다른 곡]


2017/03/06 - [Music_Box/가요&연주곡] - [추천 곡] 차마 - 성시경 (가사, 코드 악보)

2017/02/24 - [Music_Box/가요&연주곡] - [추천 곡] 너는 나의 봄이다 - 성시경 (가사, 코드 악보)

2017/05/01 - [Music_Box/가요&연주곡] - [추천 곡] 팔레트 - 아이유 (가사, 코드 악보)

2017/04/02 - [Music_Box/가요&연주곡] - [추천 곡] 밤편지 - 아이유 (가사, 코드악보)

2017/03/28 - [Music_Box/가요&연주곡] - [추천 곡] 금요일에 만나요 - 아이유 (가사, 코드악보)

2017/03/28 - [Music_Box/가요&연주곡] - [추천 곡] 마음 - 아이유 (가사, 코드악보)

2017/03/28 - [Music_Box/가요&연주곡] - [추천 곡] 무릎 - 아이유 (가사, 코드악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