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_Box/가요&연주곡

[추천 곡] 버즈 -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가사, 코드 악보)

Wonssing 2017. 8. 1. 01:16
반응형


버즈 -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버즈의 신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입니다.



버즈가 이번에 미니 앨범을 발표했는데, 정말 반갑네요 ㅎㅎㅎ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은 민경훈의 보컬과 버즈 특유의 락 발라드 느낌이 있어서 더 좋습니다.



기타 코드 악보는 원키 입니다.





<버즈 미니 앨범 “Be One” 리뷰>


3년을 다지다, One Team을 다지다.

버즈 첫 번째 미니 앨범 “Be One”


복귀를 알린 4집 “Memorize” 이후 벌써 3년이 흘렀다. 3년 동안 버즈에게는 어떤 변화들이 있었을까? 유부남 멤버가 네 명으로 늘었고, 보컬 민경훈은 다양한 프로그램에 얼굴을 보이기 시작했으며, 다시금 시작한 전국 투어 콘서트는 과거의 팬에게도, 새로운 팬들에게도, 국내 팬들에게도, 해외 팬들에게도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길었던 공백 기간보다 몇 배나 빠르게 시간이 흐른 듯 다채롭고 변화무쌍한 3년이었다.


그리고 3년의 시간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차곡차곡 쌓인 악보들이었다. 다시 하나가 되어 많은 곡들을 만들어 냈고, 앨범을 채우기 위해 초조한 시간을 달리지 않을 수 있었다. 오히려 쌓여있는 악보 중에서 최상의 곡을 선택 할 수 있는 행복한 고민에 시달렸다. 3년을 다진 음악들 중 좋은 곡들을 선별해서 완성한 음반이 이번 미니 앨범 “Be One”이다.


“Be One”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이고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앨범의 전체적인 특징은 여유로움이다. 흥겨운 곡들은 그 나름대로, 애잔한 곡들은 또 그 나름의 여유를 발산한다. 의도된 무언가를 만들어 내기 위해 움직이는 것이 아닌, 이들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이 결과로 이어지는 느낌이다. ‘관록’이라는 단어를 버즈에게 붙이는 것이 어색하지 않은 그런 때가 왔음이다.


앨범 타이틀로는 2번 트랙에 수록된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이 낙점됐다. 사랑이 끝나는 순간의 애절한 감정을 담은 곡으로 민경훈의 힘 있는 보이스가 돋보인다. 밴드 사운드와 현악 사운드가 치우침 없이 강조되며 록발라드의 매력이 극대화 된 곡이다.





.







.




< 가사 및 코드 >

버즈 -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가사, 코드 악보)






[기타 코드표]



[가수의 다른 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