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_Box/가요&연주곡

[추천 곡]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가사, 코드 악보)

Wonssing 2017. 10. 3. 21:00
반응형


볼빨간사춘기 - 나의 사춘기에게





볼빨간사춘기의 [나의 사춘기에게] 입니다.



볼빨간사춘기의 [Red Diary Page.1] 앨범 수록 곡이네요.



가사가 참 공감 가면서도 기분이 먹먹 하네요. 



코드 악보는 원키로 올립니다.




[곡 소개]


나의 사춘기에게


세상이 모두 내 것 같다가도 별안간 세상에 나 홀로 남겨진 막막한 기분에 잠길 때. 지독히도 까만 밤이 무서워 잠 못 들던 나날의 연속.

누구나 한 번쯤 겪는 사춘기. 한때처럼 살아가며 겪는 성장통에 아파하는 모든 이에게 위로의 마음을 건네는 ‘나의 사춘기에게’. 아름답고 아름답던 이 시절은 언젠가는 짧게 나마 빛을 내 비출 것이라는 소망을 담은, 아직은 여리고 어리숙한 나의 사춘기들에게 위로를 보내는 곡이다.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대규모 편성이 이루어졌다.

(작사 : 안지영 / 작곡 : 안지영 / 편곡 : 바닐라맨 / Acoustic Guitar : 바닐라맨 / 

Elec Guitar : 이승엽 / Bass : 이동혁 / Chorus : 안지영 / Drum : 강수호 / Piano : 조현석 / 

String Arranged : 김대홍 / Strings : 융스트링)







.



< 가사 및 코드 >


.




[기타 코드표]




[가수의 다른 곡]






반응형